일상/맛집

240128_여의도 타코맛집 타코벨, 여의도 맛집 TACOBELL

토배청 2024. 1. 29. 22:40
반응형

 

 


운영시간 : 10:00~22:00

주       차 : 가능

특이사항 : 타코를 파는 주점은 아니고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 매장임

 

타코벨은 어린시절부터 정말 좋아하던 가게 중에 하나이다. 타코를 맥도날드처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맛도 너무 좋아서 가끔 생각나는 음식인데 드디어 오랜만에 가서 먹어보았다

여의도에 넓게 위치한 타코벨 여의도 메리츠점!

타코벨 여의도메리츠점의 타코벨 가격 타코벨은 실제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위의 메뉴가 단품의 대략적인 가격대라고 보면 될듯 싶다.

매장에서 7천원 이상 구매시 2시간의 주차지원이 있으니 주차하신분들은 꼭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매장은 이렇게 널찍하고 자리의 취향별로 다양하게 앉으실 수 있는 자리들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이렇게 매장입구에 위치한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 세트! 브리또,나쵸칩,클래식타코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잇는 메뉴!!

오랜만에 온 타코벨이니 쓸때 써보자 하는 마음으로다가 한번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사진상에도 보이듯이 타코벨의 브리또는 밥알이 들어있는것이 특징이라고 생각하는데 저게 밥이 들어 있어서 굉장히 든든합니다.

저는 집에가서 먹을꺼기 때문에 이렇게 포장을 해주셨는데요

 

음료는 빈통을 주시면서 옆에 있는 디스펜서에서 취향껏 마시면 된다고 안내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음료가 있는데 저는 펩시 제로를 선택하여 마십니다 항상.. ㅋㅋㅋ 제로가 나온 이후로는 그냥 콜라는 별로 안찾게 되더라구요... 조금의 양심이랄까?

집에서 먹는 타코와

브리또와 나쵸칩스. 조금 식어서 에어프라이어에서 돌려먹었습니다. ㅎㅎㅎ

내용물은 이런식으로 들어있는데 너무 확대샷이라서 그런가 징그럽기도 하네요 ㅋ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클래식타코도 조금 식었지만 소스자체가 꽤나 맛있는 맛이라 맛있게 즐겼네요 ㅎㅎ

 

타코벨은 항상 맛이 변하지않고 그자리에 있어서 가끔 여의도에 방문하게되면 자주 즐길 것 같습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여의도 타코벨 방문하셔서 간단히 드셔보셔도 좋은 선택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타코벨에 가면 다른 세트도 있지만 오늘 제가 주문한 스페셜세트도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카운터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니 키오스크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